더키위키(Duckywiki)

모든 덕질 소식을 전합니다!

더키위키(덕질소식)/캐릭터&굿즈

크레용 신짱(짱구는 못말려) X 산리오 나란히 시리즈 출시 예정

화니PD 2023. 11. 1. 20:55
728x90
반응형

 

떡잎마을 방범대와 산리오 캐릭터즈가 만났다!

반다이에서 2023년 11월 초 출시 예정인 새로운 가챠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바로 크레용 신짱(짱구는 못말려)의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과 산리오 캐릭터즈의 콜라보 가챠입니다. 국내에서는 나란히 시리즈로 많이 알려진 컨셉으로 총 10종의 가챠 제품이 출시됩니다.

 

출처 : 반다이

 

 

 

 

이미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떡잎마을 방범대의 짱구, 유리, 철수, 맹구, 훈이(훈발놈...!)가 모두 등장하고 각각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턱시도샘, 폼폼푸린, 케로케로케로피와 의상, 액세서리를 맞춘 모습입니다! 나란히 시리즈의 컨셉에 맞게 일렬로 모아둔 모습을 보니 다 모아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짱구는 애니메이션으로 익숙한 빨간 티셔츠에 노란 반바지가 아닌 노란 티셔츠에 보라색 반바지로 만화책 버전 의상을 적용한걸로 보이네요. 헬로키티 리본을 달고 있는 모습이 귀엽네요 ㅎㅎ 유리와, 철수, 맹구, 훈이 모두 각 산리오 캐릭터를 상징하는 아이템을 헤어 액세서리로 착용하고 있고, 모두 캐릭터 얼굴 모양의 크로스백도 매고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출처 : 반다이

 

 

크레용 신짱(짱구는 못말려) X 산리오 나란히 시리즈 가챠 제품은 각 400엔(한화 약 3,600원)입니다.

 

 

728x90
반응형